belief/새언약 진리

구원에 이르는 필수조건.. 인내

활짝웃자^^ 2019. 4. 3. 22:42

마10:22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마귀는 우리가 끝까지 견딜 수 있는지 시험하기 위해 온갖 계략과 술수를 다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포도나무에 달려있는 열매라 한다면 그 나무를 계속해서 흔들어대고 있는 것입니다.

때로는 바람으로, 때로는 들짐승으로 하루도 쉬지 않고 우리의 믿음을 떨어뜨리기 위해서 온갖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마라톤을 할 때 가장 힘든 때는 아마 마지막 결승점을 앞두고 체력 소모가 가장 심한 때일 것입니다.

마라톤 결승점과 같이 하나님 나라를 목전에 바라보고 달려가는 우리는 더욱더 힘차게 전력질주를 해야 합니다.

구원의 대오에서 낙오되어서는 결코 안 되겠습니다.

비록 육신은 그 어느 때보다 힘이 들겠지만, 이제껏 힘차게 달려왔으니 조금만 더 인내하면 그간의 수고가 모두 끝이 난다는 소망으로 참고 견디어 반드시 하늘 영광에 참예하는 하늘 성민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도,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끝까지 견디는 사람에게 구원이 주어진다고 한결같이 말씀하고 계십니다.


히10:36~39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 잠시 잠깐 후면 오실 이가 오시리니 지체하지 아니하시리라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잠시 잠깐 후 오실 이가 오실 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영원한 천국과 영생의 약속을 받기 위해서는 인내하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비록 험준하고 황량하고 메마른 땅이지만 광야 길은 누구나 다 걸어서 통과해야 할 과정입니다.

우리가 영원한 천국 가나안에 들어가게 된다면 그때부터는 고통도 없고 사망도 없고 아픔도, 병든 것도, 늙는 것도 없고 영원한 생명만이 주어진다고 하셨으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영원한 천국을 항상 소망하는 가운데 하나님을 끝까지 따르는 믿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