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Life

여유롭고 추억만들기 좋은 여름 휴가지.. 여긴 어때요?

활짝웃자^^ 2017. 7. 16. 22:45

장마가 절정을 지나 곧있으면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 같아요..

이런 더위가 시작되면 다들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여유로운 곳에서 자연을 느끼며 소중한 여름휴가의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세요^^


1. 통영



경상남도에 위치한 통영은 아름다운 경치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역사의 발자취까지 느껴볼 수 있는 여행지로 사계절을 불문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가족, 친구 등과 함께 동행하는 경우도 많지만 조용히 자연을 느끼면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아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답니다.


통영에는 동피랑, 서피랑 마을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피랑'이란 '벼랑'을 뜻하는 말로 동,서쪽 피랑에 위치한 마을이라는 뜻입니다. 많은 명소 중에 동피랑 벽화마을은 일제강점기에 통영항과 중앙시장에서 인부로 일하던 하층민들에 의해 만들어진 역사가 담긴 명소 중 하나로 근처에는 통영항이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들도 많이 위치하고 있어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또한 통영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남망산 조각공원은 5천여 평의 넓은 부지가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으로 꾸며져 있는데 아름다운 수풀과 통영항, 조각 작품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남망산 조각공원을 내려오면 육지로 바다가 들어오는 항구 강구안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통영만의 아름다운 경치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을 수 있으며 강구안을 따라 이어져 있는 맛집들에서 여행으로 허기진 배를 채우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영의 상징인 이순신 공원은 1592년 충무공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이 일본 수군을 대파한 한산대첩이 있었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데 푸른 통영 바다가 배경인 이순신 공원의 아름다운 산책로를 따라 해질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제주도



다음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명불허전 최고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입니다. 워낙 유명한 명소들이 많아 가족 휴가, 회사 워크샵 등 단체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혼자 여행하는 분들을 겨냥한 게스트하우스, 아기자기한 음식점, 카페 등도 많아 제주도로 혼자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최근에는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다양한 명소 위주의 코스로 여행을 떠나도 좋지만 테마 별 여행 코스를 계획하셔도 좋은데요. 먼저 아이와 함께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도의 자연과 신기한 볼거리가 가득한 미로공원, 별빛누리공원, 트릭아트 뮤지엄 등 다양한 체험 위주의 여행 코스를 계획해보셔도 좋습니다.

 

또한 제주도의 특별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야간 여행 코스도 다양한데요. 용두암, 용연다리, 한라 수목원, 천지연 폭포 등에서 시원한 제주도의 맑은 밤공기를 느껴보세요!

 

마지막으로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에메랄드빛 바다도 좋지만 자연과 하나 되어 걸을 수 있는 송악산 둘레길, 사려니 숲길과 같은 곳에서 여유롭고 한적하게 걸으며 여름휴가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환경이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휴양과 관광 모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로 가족단위 관광객은 물론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의 발길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명소 중 하나인 국제거리는 거리 양 사이드로 백화점과 패션 빌딩, 영화관 등 다양한 점포와 빌딩이 늘어서 있어 거리를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한 국제거리의 도로 안쪽에는 오키나와의 오랜 역사와 문화들이 보존되어 있어 오키나와의 과거와 현재를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14세기에 걸쳐 만들어진 다양한 장식과 조각 등이 아름다운 류큐 왕국의 상징인 수리성, 마치 바닷속을 잠수하는 듯한 신선한 체험이 가능한 츄라우미 수족관, 넓게 펼쳐진 초원이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있을 만큼 자연의 웅대함을 느낄 수 있는 만좌모 등 오키나와에는 푸른 바다 이외에도 다양한 즐거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관광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휴양을 모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오키나와로 떠나는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보시는 건 어떠세요?


4. 싱가포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싱가포르인데요. 싱가포르는 작은 도시에 넘쳐나는 화려한 불빛 아래에서의 쇼핑, 다양한 먹거리가 가장 먼저 떠오르기 쉽지만 조금만 더 들여다보면 휴양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입니다.


싱가포르 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이라우 제도 섬인 빈탄과 바탐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데요. 카누, 스노클링 등 다양한 이색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빈탄에는 뚜리비치, 나고야 타운, 원주민 마을 등 둘러볼 곳도 많아 아름다운 해변에서 먹고 놀고 쉴 수 있는 휴양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싱가포르의 국가적 상징물인 머라이언 상이 있는 머라이언 파크, 동남아 최초로 설립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영화 테마파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관광 명소는 물론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인 보타닉가든, 약 600여종의 새들이 서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이 새 공원인 주롱새 공원 등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들도 다양합니다.


출처 : 삼성생명블로그 http://samsunglifeblogs.com/2037


여름휴가 정말 즐겁게 보내실 분..

알려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잘 계획하시고 떠나셔서 멋진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