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어머니하나님

시온에서 만나는 어머니하나님

활짝웃자^^ 2014. 1. 27. 22:39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절기 지키는 시온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바라 볼 때 요한계시록 14장의 말씀 속에는 그리스도께서 시온에 계셨습니다. 먼저 시온이 어디이기에 어린양과 구원받은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함께 있을까요?

 

 

사33:20~24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시온은 바로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즉, 이시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며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의미합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함께 거하는 백성들에게 재판장이시요, 율법을 세우신 분이시요, 왕이십니다.

 

세상에도 왕과 백성 사이에 통치의 도구가 되는 법이 있듯이 시온의 왕이신 하나님께도 통치하는 법인 새 언약의 율법이 있습니다. 나라마다 법이 달라 외국인이 그 나라의 법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의 법은 하나님 백성이 아닌 세상 사람들은 쉽게 따를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나라 백성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시온에서 율법을 선포하시는 때는 말일(末日)입니다(미4:1). 말일에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을 방법을 찾아 시온으로 몰려올 것이며 심판 때에 시온의 법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서 세우신 법(새 언약)에 의해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거하지 않고서는 그 법을 모르기에 심판대에 오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마음속의 틀을 말끔하게 해체해 버리고 오직 성경의 인도를 따라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의교회에서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은 무엇일까요?

 

시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시133:1~3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시온을 택하여 거처로 삼으시고 그 처소인 시온에서 영생의 복을 허락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계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곳입니다. 시온의 백성 된 관점에서 보아야 비밀 중의 큰 비밀이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 안에 있는 사람들만이 영생의 복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감추어 놓으신 비밀 중의 비밀이신 그리스도를 깨달을 수 있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영생의 축복을 받고 천국에 갈 수 있는 초대장을 하나님께 받았습니다. 이 얼마나 귀하고 값진 초대장입니까? 참 하나님을 찾으십니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