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불법

성경을 바로 보지 못하는 이유_사람의계명(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4. 1. 13. 23:51

 

 

수많은 교회가 같은 성경을 보는데, 왜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지 않는 것일까요?

예수님께서 그 이유를 아래와 같이 알려주셨습니다.

 

마13:14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하였느니라

 

마음이 완악한 자들은 귀로 듣기 둔하고 눈은 감았기 때문에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들어도 깨닫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반대로 올바른 가르침을 보고 듣는 복있는 자들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마13:16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다니엘서에도 같은 예언이 되어 있기를,

 

단12:10  많은 사람이 연단을 받아 스스로 정켤케 하며 희게 할 것이나 악한 사람은 악을 행하리니 악한 자는 아무도 깨닫지 못하되 오직 지혜있는 자는 깨달으리라

 

진리를 들어도 악한 자는 깨닫지 못하며, 오직 지혜있는 자만이 참 진리를 분별하고 깨닫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자가 악한 자이며, 어떠한 자가 지혜있는 자일까요?

 

사29:13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지혜가 없서지고 총명이 가리워져 참 진리를 깨달을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마태복음 13장의 말씀과 같이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들을 수 없는 영적 소경이요 귀머거리인 것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이 있습니다.

이것을 행하여서는 결단코 성경의 가르침을 깨달을 수 없고 진리를 분별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지혜있는 자는 어떤 자인지 보겠습니다.

 

시19:7~8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하고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도다

 

여호와의 율법, 즉 계명은 우리의 눈을 밝게 하며 지혜롭게 하여서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보게하며 참 진리를 깨닫게 합니다.

따라서 성경의 가르침대로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성경을 올바로 바라볼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을 올바로 보는 자는 참으로 복받은 자라 하셨습니다.(마13:16)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어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며,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