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

활짝웃자^^ 2013. 3. 4. 00:28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을 하나님을 믿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예언을 통해서 그리스도를 증거하기도 하지만 성경속의 여러 인물들을 통해서도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인물들 가운데 다윗을 통하여 우리가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이자, 성경 대미를 장식한 요한계시록의 저자 사도 요한이 AD 96년경 그가 밧모섬에서 유배생활을 할 때에 기록한 말씀을 보시면

 
계 5:2~4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사도 요한은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아 크게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도대체 어떤 책이기에 그리스도의 사도를 울게 한 것일까요?


계 5:1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이 책’은 일곱 인으로 봉해졌다고 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고 아무나 볼 수 없는 책은 ‘성경’뿐입니다(사 8:16, 단 7:9~10). 성경은 영생으로 인도해주시는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니(요 5:39),


성경을 보지 못한다는 것은 그 누구도 영생을 얻지 못하고 구원자를 만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니 사도 요한은 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실제로 마지막 사도인 요한이 운명하고 성경에 기록된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는 봉해져 아무도 지킬수 없게 됐습니다.

앞서 다니엘의 기록처럼 ‘사단이 지극히 높으신 자(하나님)를 대적하여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했기 때문입니다(단 7:25).

 
321년 그리스도의 진리인 안식일이 이교도 교리인 일요일 예배로 변경됐고, 325년 유월절이 폐지되고 이후 크리스마스가 들어왔습니다.

이밖에도 예수님께서 3년 동안 직접 본보여주시며 알려주셨던 모든 성경의 진리가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영원히 봉한 대로 있을 것일까요? 아니면 다시 개봉이 될 수 있을까요?


계 5:5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우리는 다윗의 뿌리를 알아야 합니다.

내 영혼, 우리의 영혼의 생명이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계 20:16) 초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구원의 진리 말씀을 허락하셨는데 인봉되어서 다시 다윗의 뿌리께서 오셔서 개봉 시켜주신다고 하셨으니 다시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럼 다윗의 뿌리로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 볼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사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인 우리의 영혼을 살리는 영원한 언약이 증표라고 하였습니다.

 

히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자 가운데서 이끌어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이천년전 다윗의 뿌리로 오신 예수님께서 피로써 세워주신 영원한 언약

 

마 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눅 22:14~20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에 폐지 된 후 1600년만에 다시 지금 지켜지고 있습니다.

 

어떤 분이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을까??
성경을 보면 다윗의 뿌리만이 다시금 허락해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 나를, 우리를 구원 주시러 오신분!

다윗의 뿌리의 예언따라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가 누구신지, 성경이 인봉됐는지, 왜 개봉되어야 하는지 조차 세상은 알지 못합니다.
성경에 이렇게 버젓이 기록되어있는데도 말입니다.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알려 주시지 않았다면 결단코 알 수 없었습니다!

곧 내가, 우리가 구원 받을 수 있는 길을...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다윗의 뿌리이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세워 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의 길로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