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두번째 사람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활짝웃자^^ 2012. 5. 22. 22:55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천년 전 사람의 잣대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한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따르고 있습니다.

 

 

 

두번째 사람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올 수 없다 고집하는 유대교와, 성경의 예언이 있다면 얼마든지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기독교 가운데 과연 어느 쪽이 성경적일까요?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담고 있는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했던 다수의 유대교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인정한 극소수 기독교(하 나님의 교회)의 상반된 관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려주었습니다.

 

[요일 4:2-3]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하나님의 영, 곧 성령의 인도함을 받는 사람들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시인하는 사람들이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전지전능하시다면 왜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겠습니까?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것은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부인하는 적그리스도의 영이나 할 일입니다.

 

그런데 약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또다시 정통성 시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재림이 육체로 이루어졌다는 하나 님 의 교회와 육체로 이루어질 수 없다는 기성교회 사이의 논쟁은 2천 년 전 유대교와 기독교 사이에 벌어졌던 사건과 대동소이합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는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재림하실 때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성경은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하였는데 이는 ‘첫 번째 나타나심’이 있었기 때문이며, ‘첫 번째’에는 분명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말씀인 것입니다.

 

기독교는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심을 인정하고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참된 그리스도교의 시작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역시 예언대로 육체로 오셨기에 믿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에도 부인하는 자들에 대해 성경은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았다”고 단언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단지 사람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는다는 이유로 타 종파를 이단으로 낙인찍으려는 사람들이 있다면 이는 스스로 그리스도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셈입니다. 중요한 것은 성경의 예언 말씀입니다. 성경 역사는 대다수 기득권층의 주장이라 해서 무조건 옳다고 할 수만은 없으며, 비록 소수가 믿는 신종교라 할지라도 예언이 있으면 얼마든지 정통이 될 수 있음을 이미 입증해 주었습니다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 신앙을 이단이라 매도한다면 기독교 신앙을 뿌리째 뒤흔드는 것이 됩니다. 기독교의 근간은 육체를 쓰고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것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세계 3대 종교도 모두가 사람을 믿는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기독교의 예수, 불교의 석가, 이슬람교의 마호메트 가운데 그 누가 사람이 아니었습니까?


사람이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하며 비방하는 자들은 종교가 무엇인지, 기독교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무지한 자라는 사실을 스스로 인정하는 자들입니다.

성경은 예수님을 사람이라 증거하고 있으며, 기독교는 ‘사람이신 예수’를 믿는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딤전 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기독교 종파간의 정통성 논쟁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성경 외에는 없습니다.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성경 예언은 반드시 성취되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경이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는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굳게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들의 시비는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기독교의 근간을 알지도 못하고 이해하지도 못하는 자들의 억지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고 증거하였으니

 

우리는 예언을 따라 나타나신 안상홍님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