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고 두번째 임하신 안상홍님

활짝웃자^^ 2017. 5. 26. 23:19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요14:18  "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다시 오마 약속하신 재림 예수님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9:6  "...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 그 이름은 ...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 평강의 왕이라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은 다윗의 위에 앉는다고 하셨는데 무슨 의미일까요?

다윗이 30세에 왕위에 올랐던 역사처럼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시면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사역을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윗의 재위 예언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증표입니다.

다윗의 재위 예언에 따라 예수님도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전파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40년간 통치했던 다윗왕과는 달리 예수님은 3년간 복음사역을 하시고 승천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왕의 남은 37년의 복음사역은 누가 이룰까요?


히9:28  "그리스도도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재위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고 남은 37년의 복음사역을 이루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은 탄생과 죽음의 때를 결정하셨던 것입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재위기간 37년을 이루기 4년 전에 신문을 통해 미리 알리셨습니다.


(주간종교)

다시 오시는 주님은 암행어사로 이 땅에 오셔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하다가 죽어야 한다.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할 이유는 다윗의 왕위가 40년인데 초림예수님은 3년간밖에 일을 못하고

십자가에 죽었기 때문에 재림예수님은 40년을 채우기 위해서 37년간 복음사업을 펴야 한다.

- 1981.03.18

사람이 자신의 죽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이시기에 죽음마저도 예언에 따라 이루신 것입니다.


전8:7  "사람이 장래 일을 알지 못하나니 장래 일을 가르칠 자가 누구이랴 생기를 주장하여 생기로 머무르게 할 사람도 없고 죽는 날을 주장할 자도 없고 ..."



육체로 오신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도록 성경은 또 다른 다윗의 증표를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예언적 다윗만이 세울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이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안상홍님은 영원한 언약인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다윗왕의 예언을 온전히 이루셨습니다.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신 안상홍님은 2천년 전 다시오마 약속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