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안상홍님

활짝웃자^^ 2014. 6. 23. 19:56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예언서(요5:39) 입니다.

많은 증거들 가운데 멜기세덱의 존재를 통하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5:11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1, 멜기세덱의 실체

 

창14:17~20  ...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

 

마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구약의 육적 멜기세덱은 아브람에게 떡과 포도주로 육적 축복을 빌어 주었고, 영적 멜기세덱이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한 인물입니다.

 

히5:8~10  그가 아들이시라도... 하나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이 말씀을 통해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멜기세덱 이라는 사실을 쉽게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하여 설명하기 어렵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아래 성경 구절을 통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2. 멜기세덱에 관하여 설명하기 어렵다.

 

히7:1~4  이 멜기세덱은 ...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1)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 : 성경에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 어미로 인정하고 있습니다.(마12:50) 따라서 이 말씀은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하실 것을 의미 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은 육적 부모인 요셉, 마리아 모두 믿음을 가진, 가정에서 탄생 하셨습니다.

 

 2) 족보도 없다 : 성경에서의 족보는 이스라엘의 12지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족보가 없다는 말씀은 이방인 가운테 태어나셔야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유다 지파에 속한 족보를 가지고 계셨습니다.(마1:1)

 

이런 점들이 그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 조건을 이루기 위해서는 재림이 필연적이였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3.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시리라

 

히9:28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고 재림 예수님은 아래의 멜기세덱에 관한 예언을 따라 오셔야만 합니다.

 

 1)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2) 족보도 없다 :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3)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4)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다 : 반드시 하나님께서 오셔야 합니다.

 

사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우리는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시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해야 합니다. 그 분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실 것입니다.

바로 그분이 우리의 구원자 이십니다.

 

 

이 시대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영생의 축복을 주신 우리의 재림그리스도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 말씀을 통해 반드시 깨닫고 영접하셔서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