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4. 6. 7. 23:11

 

 

성경은 하나님의 계명(율법)과 믿음을 지키는 교회가 구원이 있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계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말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시온(사33:20)’이라고도 부르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절기란 무엇일까요?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마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행2: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그런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던 이 교회가 사라졌습니다. 율법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A.D.321년 일곱째 날(토요일) 지켜지던 안식일이 일요일로 변경됐고, A.D.325년 유월절이 완전 폐지되었습니다. A.D.586년경 이교도 풍습인 십자가 숭배사상이 유입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없애신 것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그럼 과연 누구의 소행일까요?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지극히 높으신 자, 즉 하나님을 대적하는 ‘그’는 사단 마귀입니다. 이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과 유월절, 오순절 등을 변개시켰습니다.

그렇다면 영원히 우리는 하나님의 율법이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다닐 수 없는 것일까요?

 

미4:1  말일(마지막 때)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시온)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마지막 때가 되면 시온 곧 하나님의교회로 사람들이 몰려간다고 하였습니다. 왜 몰려가는 것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절기인 안식일과 유월절, 오순절 등이 다시 세워지기 때문입니다. 도대체 누가 하나님의 절기를 다시 세워주실까요?

 

시102:16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여호와 즉 아버지 하나님께서 시온을 건설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따라서 시온이 건설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절기 곧 율법이 세워진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이 세운다고 했나요? 아닙니다! 하나님의 법이므로 오직 하나님만이 세워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유월절과 안식일, 오순절 등의 율법을 세워주신 분, 안상홍님은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생명의 말씀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영혼의 어머니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유일하게 이 마지막 시대 하나님의 율법(계명)과 믿음을 지키며 어머니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