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새언약 진리

최고의 씨, 명품 씨는 무엇일까??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활짝웃자^^ 2014. 5. 1. 23:00

'말이 씨가 된다'는 속담도 있습니다. 좋은 말을 많이 하면 그 말이 씨가 되어 일이 잘되고 상황도 좋아지지만, 좋지 못한 말을 많이 하게 되면 그 말이 씨가 되어 일도 잘 안되고 나빠진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처럼 세상에는 추상적이든 물리적이든 여러 종류의 씨들이 있습니다. 좀 엉뚱한 질문일 수도 있겠지만 '구원'이라는 결과를 얻게 할 씨도 있을까요?

 

렘31:27~31  여오화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뿌릴 날이 이르리니 ...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짐승의 씨인지, 사람의 씨인지를 구별하는 절대적인 기준은 오직 '새 언약'입니다. 새 언약이란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서 세워주신 언약을 말한다. 결국 새 언약을 모르고 죽는 것은 짐승의 씨로 전락하는 것이요, 새 언약을 깨닫고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씨로 인정을 받아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눅22:15, 20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 언약을 세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가리켜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하나님의 씨로 인정을 받게 하는 새 언약은 바로 유월절을 가리켰던 것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의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구원을 바라고 있습니다. 비단 그리스도인뿐만 아니라 인류 모두가 구원을 받고자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더욱 새 언약 유월절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씨들이 많지만 '구원'이라는 결과를 얻게 할 씨는 오직 '새 언약 유월절'뿐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새 언약 유월절은 모든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최고의 명품 씨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구원의 약속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당연히 지켜 행해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