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하나님의교회

하나님 뜻대로 행해야 구원 -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4. 4. 9. 22:27

 

 

'주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 하더라도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으로 규정한 교회들은 이와 같이 말을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향해 어떤 말씀을 하셨을까요?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뜻은 곧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말씀대로 순종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뜻을 알고만 있다고 해서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뜻을 알고 행하였을 때!! 구원받고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행하기를 바라시고 계실까요?

그의 뜻은 무엇일까요?

 

눅22:14~15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날 밤에 유월절을 지키시며 하신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죄사함과 영생과 재앙 면하는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깨달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세계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을 지켰던 구약의 역사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대하30:1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 
 

하나님의 뜻은 그동안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었기에 히스기야 왕은 순종으로 백성들과 함께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히스기야왕은 북이스라엘에까지 보발꾼을 보내어 유월절을 지키게 하려 하였으나 그들은 유월절을 보발하러 온 보발꾼을 비웃고 조롱하며 결국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대하30:10  보발군이 에브라임과 므낫세 지방 각 성에 두루 다녀 스불론까지 이르렀으나 사람들이 저희를 조롱하며 비웃었더라

 

몇년뒤 앗수르라는 나라가 전쟁을 일으켜 남유다, 북이스라엘을 위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뜻대로 유월절을 지켰던 남유다는 하나님의 약속대로 멸망하지 않았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던 북이스라엘은 결국 멸망당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왕하19:30  유다 족속의 피하고 남은 자는 다시 아래로 뿌리가 서리고 위로 열매를 맺을찌라

 

이러한 역사를 통해서 살펴볼 수 있듯이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경홀히 여기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했을때야 말로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몰랐던 하나님의 뜻!!

하나님께서는 6000년전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으시고 일을 하시며 우리에게 깨우쳐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라!!!

그리하면 구원 받을 것이며 천국이 너희 것이 될 것이다!!

 

이 시대 참 하나님, '엘로힘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고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엘로힘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유월절 지키시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