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새언약 진리

새언약 유월절 안에서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자랑하는 신앙

활짝웃자^^ 2014. 1. 5. 23:24

새언약 유월절 안에서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을 자랑하는 신앙

 

 

이토록 거룩한 희생의 본을 보여주신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어찌 우리가 숨길 수 있겠습니까?

또한 우리가 어떻게 전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희생의 피에 동참하여 죄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으라고, 천하 만민이 다 알 수 있도록 알리고 전파해야 하겠습니다.

 

사랑으로써 오늘의 우리를 있게 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우리는 더 자랑스럽게 증거해야 하겠습니다.

성경에 증거되어 있으니 그저 믿어야 하는 우리의 하나님이 아니라 자녀를 위해서라면 당신의 살과 피를 먹여서라도 죄 가운데서 건져내시기 위해 희생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신 하나님을 사모하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함께 동행할 수 있는 자녀들이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희생을 깨달은 자녀라면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성호를 널리 전파해야 되겠습니다.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여 그들로 하여금 죄 가운데서 회개하고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돌아오게 하는 것이 아버지께서 가장 바라시는 일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신 고로 자녀들을 살리시기 위해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셨습니다.

이 새언약 유월절을 해마다 지키고 그 떡과 포도주에 참여하면서, 이것이 우리 자녀들을 살리기 위해서 찢으신 살이요 우리 자녀들을 살리기 위해서 흘리신 피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새언약 유월절과 더불어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희생을 다시 한번 새기고, 그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