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누가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인가_새이름(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활짝웃자^^ 2013. 6. 17. 23:56

 

빌3:20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 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만이 구원을 받아 영광의 형체 변형되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내가 시민권을 받았나, 못 받았나, 무엇으로 확인할 수 있을까요?

과연 하나님께서는 어떤 자를 하늘 시민(백성)으로 인정하셨는가 확인해 보겠습니다.

 

사52:6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하늘 시민권을 가진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 각 시대마다의 이름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을 아는 자들입니다.

 

마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성령의 이름의 주인공은 성경의 증거를 받은 분이어야 합니다.

성경의 증거를 받은 성령의 이름을 아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시민권을 가진 자)입니다.

 

계3:12  ... 나의 새 이름을 그 이 위에 기록하리라

 

'나'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의 새이름이라고 하였으니, 예수 외에 다른 이름이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예수님이 아닌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이유가

바로 성령 시대의 새이름의 주인공이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시대는 성령의 이름을 알고 믿는 자 만이 천국 시민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렘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대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새언약)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성령시대에는 하나님의 법 '새언약'을 마음에 둔 자들, 즉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는 첫째, 성경의 증거를 받은 새이름을 아는 자이며, 둘째는 새언약의 법을 지키는 자입니다.

성경은 이런 자들이 갈 수 있는 곳이 천국이라 하셨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하늘 시민권을 가진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증거를 받으신 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믿으며,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언약의 법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