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3. 4. 4. 22:07

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사52:6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하셨습니다. 이 내용은 문장 그대로 하나님의 이름을 알기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시대에 맞추어서 오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받아들이는 것, 영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사용하시고 성령시대에 사는 우리들이라고 한다면,

성령시대에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 하나님의 백성이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성령시대 다시 재림하실 때에 새 이름을 사용하실 것을 미리 예언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즉, 예수의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서 두번째 이 땅에 나타나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한다면 두번째 재림하시는 예수님의 새 이름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예언하고 있는 이 새이름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이실까요?

성경은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분이 새 이름의 주인공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사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려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마지막 성령시대, 등장하시는 재림예수님은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 진리로 생명의 잔치를 베푸시는 분이십니다.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는 유월절 뿐이며, 그 유월절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된 후 지금까지 지켜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심으로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유월절로 생명을 허락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 분은 하나님이시며,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 분의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사25:9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많은 사람들은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게 '어떻게 사람을 믿을 수 있냐', '어떻게 사람이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고 말합니다. 물론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사람이 되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 그리스도, 하나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유월절을 가지고 온 사람은 없습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안상홍님뿐이십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교회가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 수많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입니다.

안상홍님은 유월절로 생명을 주시고 구원을 허락하여주신 분입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 분이 하나님이심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고,

하나님의 교회는 그 성경의 예언을 믿기에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시요, 선지자들이 증거하는 새 이름의 주인공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