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성경에 증거된 혼인잔치의 의미는?

활짝웃자^^ 2021. 8. 5. 14:44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는 것을 혼인잔치에 비유하였습니다.

 

 

마22:1~14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혼인잔치는 반드시 신랑과 신부가 함께 하여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을 보시면 신랑인 아들(예수님)은 예비되었지만 전혀 신부에 대해서는 언급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신부는 예비되지 않았을까요?

그 이유는 마지막때에 등장하실 것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이죠..

 

계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어린양의 혼인잔치가 이르렀고 어린양의 아내가 예비되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린양은 예수님을 알려주신 것인데, 초림예수님이 아닌 마지막때 등장하시는 재림예수님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초림때에는 등장하지 않으신 신부가 함께 등장하시기 때문이죠.

 

계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성경은 신부,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에서 내려오신 예루살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으로 증거된 어린양의 아내이자 신부는 누구일까요?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은 어린양의 아내이자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자가 성경의 증거된 혼인잔치의 신부를 아는자입니다.
즉,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가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교회입니다.

성경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은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사62:7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천국혼인잔치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신부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신 것입니다.
혼인잔치에 신부가 없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 오심에 감사로 영접한 성도들이 모인 교회입니다.
천국혼인잔치에 참여하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