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깨달아야 하는 참그리스도 안상홍님
많은 사람들은 "재림그리스도"라는 말을 들으면 대부분 이단이나 사이비라는 생각을 먼저 떠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워낙 거짓 그리스도가 많기 때문이죠...
성경도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마태복음 24:24). 그런데 거짓 그리스도의 출현은 다만 말세에만 국한된 일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존재했다는 사실입니다.
행5:35~37 이스라엘 사람들아 너희가 이 사람들에게 대하여 어떻게 하려는 것을 조심하라 이전에 드다가 일어나 스스로 자랑하매 사람이 약 사백이나 따르더니 그가 죽임을 당하매 좇던 사람이 다 흩어져 없어졌고 그 후 호적할 때에 갈릴리 유다가 일어나 백성을 꾀어 좇게 하다가 그도 망한즉 좇던 사람이 다 흩어졌느니라
예수님 이전에도 ‘드다’와 ‘갈릴리 유다’라는 거짓 그리스도가 있었습니다. 당시 유대인들의 눈에는 예수님도 ‘드다’ 또는 ‘갈릴리 유다’와 같이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하나로 밖에 안보였을 것입니다. 그들이 보기에 사람에 불과한 예수님께서 자칭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꼭 거짓 그리스도들과 하나도 다를 바 없었기 때문입니다.
요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의 미혹이 난무하는 중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인정하기 보다는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매도하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자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참 그리스도로 분별하고 믿을 수 있었던 것일까요? 이에 대해 유대인들도 옳게 여긴 가말리엘의 주장을 보겠습니다.
행5:38~39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저희가 옳게 여겨
예수님을 반대한 유대인들이라 할 지라도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거짓 그리스도요,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참 그리스도라는 말을 옳게 여겼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가지고 하나님께로서 난 참 그리스도임을 알 수 있을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람에게로서 난 거짓 그리스도인 ‘드다’와 ‘갈릴리 유다’는 성경의 증거와 예언을 이룰 수 없는 것이 당연한 결과입니다. 그러나 참 그리스도인 예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이를 통해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과연 참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전했던 것이다(사도행전 17:2).
그런데, 말세 시대 성경은 다시 한번 그리스도께서 오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먼저 일어나 참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듯이 재림 시에도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납니다. 한국에만도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나 미혹의 역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는 어떤 시각을 가져야 할까요? 무조건 예수님도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바라보고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의 시각을 가질 수도 있고, 사도들처럼 성경을 통해 참 그리스도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고, 그 결과도 각자가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앞에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을 두셨지만 그 길을 가는 것은 각자 자기 발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성령 시대의 구원자를 영접하셔서 하나님을 걸리는 돌이 아니라 보배로운 산 돌로서 발견하시기를 바랍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되시는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자가 이 지구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이며 축복받은 자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