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새언약 진리

하나님의교회에서 깨닫는 진짜와 가짜.. 영혼의 생명을 좌우합니다~~

활짝웃자^^ 2020. 10. 14. 01:52

우리 사회 전반에 만연해 있는 '가짜'는 불신 풍조를 조장할 뿐만 아니라 많은 병폐를 남기기 때문에 반드시 근절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짜로 불거지는 문제들은 사회 문제 뿐만아니라 우리 영혼의 세계에서 발생하는 가짜 문제가 더욱 심각합니다. 천상에서 쫓겨난 사단 마귀가 저질렀던 범죄의 발단 역시 ‘가짜’에 기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지출처 : Pixabay

겔28:1~6 여호와의 말씀이 또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두로 왕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네 마음이 교만하여 말하기를 나는 신이라 내가 하나님의 자리 곧 바다 중심에 앉았다 하도다 … 네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 같은 체 하였으니 그런즉 내가 외인 곧 열국의 강포한 자를 거느리고 와서 너를 치리니
사14:12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여 어찌 그리 하늘에서 떨어졌으며 너 열국을 엎은 자여 어찌 그리 땅에 찍혔는고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별 위에 나의 보좌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 위에 좌정하리라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 하도다 그러나 이제 네가 음부 곧 구덩이의 맨 밑에 빠치우리로다


하나님께서는 두로 왕과 아침의 아들 계명성을 통해, 영화로운 천사였던 사단이 교만하여 하나님과 비기려 하다가 이 세상으로 쫓겨난 사실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은 하나님 자리를 탐하던 본성을 버리지 못하고 이 땅에 와서도 하나님을 대적하며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여 파멸의 길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고후11:13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이와 같이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그리스도의 사도임을 자처하면서도 실상 하나님의 계명은 그 속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만든 가짜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며 오히려 참하나님을 통해 얻는 구원의 길을 가로막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진짜 행세를 한다 해도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 그들의 행위가 자신들이 가짜임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가짜는 ‘거짓을 참인 것처럼 꾸민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가짜를 아무리 아름답고 화려하게 꾸며도 결코 ‘진짜’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가짜가 아무리 참인 양 행세를 한다 할지라도 진짜가 아닌 이상 그들은 구원에 이르지 못할뿐더러 영원히 꺼지지 않을 지옥 불못을 피할 길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참하나님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요? 성경은 이에 대한 명확한 답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께서는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베푸시고 구원의 길로 이끄시는 분이 바로 성령과 신부이심을 증거해주셨습니다. 더불어 성령의 신부이신 하늘 예루살렘을 밝히 드러내시어(계 21:9), 이 시대에 구원의 진리를 누구로부터 우리가 받을 수 있는지 확실히 분별케 해주셨습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가짜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멸망으로 달려가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성령의 신부이신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서 친히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희생과 고난으로 이루어진 가시밭길이지만 가짜에 속아 죽어가는 자녀들을 살리려는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은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로부터 솟아나는 생수가 말일에는 동해로, 서해로 흐르고 흘러 결국에는 만국이 소성함을 입을 것이라 하셨습니다(슥14:8). 이는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에게 베풀어주시는 생명수의 진리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아직도 분별력이 없어 악을 선하다, 선을 악하다 하고 또 흑암으로 광명을 삼고 광명으로 흑암을 삼아 진짜를 알지 못하고 가짜를 경배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성경 예언의 주인공으로서 신속히 발걸음을 옮겨 그들에게 구원의 모체이신 하늘 어머니를 전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