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새언약 진리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절기 나팔절

활짝웃자^^ 2019. 9. 24. 22:19

새언약절기에 대해 아시나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로 주간절기인 안식일과 연간절기인 3차7개절기가 있습니다.



새언약 절기는 창세전에 택한 백성들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입니다.

그러나 사도시대 이후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에 의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단7:25).

무려 1600년이 넘는 기간동안 사라지게 되었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같은 성경에 없는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이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의교회외에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나님의교회는 1600년동안이나 지켜지지 않았던 새언약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지키는 새언약 절기 가운데 "나팔절"에 대해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추수절기의 시작인데

나팔을 크게 불어 (대)속죄일을 준비하며 성회를 열고 거룩하게 지키는 날로서 성력 7월 1일에 거행된 절기입니다(레23:24).


나팔절의 유래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던 (대)속죄일을 해마다 잊지 않고 자신들의 죄를 절실히 느껴서 회개하도록 하기 위해 매년 대속죄일 열흘 전에 나팔을 불게 하였고 백성은 일년동안 지은 죄를 뉘우치고 회개하면서 부정한 것을 멀리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대)속죄일을 거룩히 준비하였습니다.


나팔절의 의식
나팔을 불어 기념하며 하나님께 화제를 드렸습니다.



나팔절의 예언과 예언성취
구약의 모든 일은 장래일의 그림자니(히10:1) 실상은 1834년 부터 1844년까지 있었던 월리엄 밀러의 예수재림운동이 있을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나팔절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인바 십일은 예언상 십년으로 표상(겔4:6)되어 있으므로 예수께서 하늘지성소에 들어가시던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을 준비하기 위한 나팔절의 예언을 성취했습니다.

이렇듯 하나님의 3차7개절기는 그 예언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어집니다.

나팔절의 절기 가운데 나팔을 크게 분 것같이 그 예언을 성취시키는 재림운동이 일어나 나팔소리 같은 큰 전도의 외침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1844년 성력 7월 1일부터는 모든 성도들이 더욱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였으므로 예수께서 그 기도를 받아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에 하늘지성소에 들어가신 것입니다.

그 당시 월리엄 밀러의 재림운동이 있게 된 것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지게 하신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행하지 않을 때에는 기묘한 방법으로 그 뜻이 이루어지게 하십니다.

그런고로 그 운동은 그들이 알지 못하고 행하였으나 나팔절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절기 지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축복 풍성히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