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하나님의교회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9. 1. 23. 21:41


어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초대교회에는 안식일, 유월절 같은 계명은 존재했지만 어머니 하나님은 없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마지막 시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신다고 분명히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1:1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사 반드시 속히 될 일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그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신 것이라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하나님께서 보이신 계시를 직접 보고 듣고 기록한 책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초대교회 당시가 아니라 장차 일어나게 될 미래의 일들을 기록한 말씀입니다.


계22:17~19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버리시리라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를 가리킵니다(계21:9~10, 갈4:26).

반드시 일어날 일에 대한 계시 속에서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오라,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며

자녀들을 부르고 계십니다. 이어진 말씀에서는 누구든지 성경의 말씀 외에 더하거나 빼면 구원받을 수 없음을 거듭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이러한 성경의 모든 예언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고 전하며 성경의 말씀이 그대로 이뤄지는 하나님의교회야말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정통 교회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