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희생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을 구원하시고자 육체로 이 땅에 두번째 오셨습니다.
히9:27~28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죽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 하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셔서 자녀들을 살리시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오래 저장하였던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그리스도께서 언약하신 유월절의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유월절 새 언약으로 우리 모두를 죄와 사망에서 건져 영생의 길로 인도하신 분은 우리 하나님이시며 바로 안상홍님이셨습니다.
생명의 유월절은 하나님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먹여주신 날입니다. 우리에게는 영생 얻는 기쁨의 날이었으나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는 가장 큰 고난의 날이었습니다. 이러한 고통과 희생 속에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입은 것입니다.
우리가 유월절을 전하는 것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만을 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유월절을 통해 우리 생명을 살리시기 위해 당신을 희생하신 하늘 부모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 그것이 진정한 복음입니다. 세상에 나아가 새언약 유월절을 알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