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과 하와에서 성령과 신부로…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아담과 하와에서 성령과 신부로
성경은 그리스도에 대한 비밀을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져 왔다고 하였습니다.(골1:26-27)
감추었다는 말은 원래 없던 것이 아니라 있던 존재를 숨겨놓았다는 의미입니다.
성경에 감추었던 비밀!!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오늘날 많은 종교인들은 어머니하나님은 계시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다는 성경 말씀은 무시해 버리고 오직 아버지하나님만 계시다고 주장하지만 성경은 분명히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된 남자와 여자가 누구입니까? 바로 아담과 하와입니다.
아담은 남자의 형상인 아버지하나님을 따라 창조되었고 하와는 여자의 형상인 어머니하나님을 따라 창조되었습니다.
이처럼 성경에 분명히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증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하나님이 계시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결국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갈수 없습니다.(계22:19)
천국에 가고자 한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하나님은 그리스도이신 아버지하나님이시고 신부는 아버지하나님의 아내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창세기 1장에서부터 요한계시록 끝장까지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 받을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하나님 꼭 영접하시고 구원받고 천국에 나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