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절기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활짝웃자^^ 2017. 5. 31. 23:05

2천년전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해 주시기 위하여 새언약의 절기를 세워주셨습니다.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는 친히 새언약 절기를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았던 초대교회 사도돌과 성도들도 그 본을 따라 새언약의 절기를 지켰습니다.


마26:17~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 절기를 지키시며 죄사함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요7:2~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행2: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여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의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업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초말절과 오순절 절기를 통해 성령을 부어주셨습니다.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행17:2~3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 "


또한 주간 절기인 일곱째날 안식일(토요일)을 지키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절기를 세우시고 지키셨으며 사도들도 새언약 절기를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지켰습니다.

이러한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장소가 바로 시온입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으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구원의 장소입니다.(렘4:5~6)

그런데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마귀에 의해 새언약 절기가 다 폐지되고 중세 종교암흑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성경에는 이런 일이 있을 것까지도 미리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것이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사단 마귀입니다.

하나님의 때와 법은 앞서 살펴봤던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절기를 가리키는데 성경은 마귀가 하나님의 절기를 변개시킬 것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에 따라 AD321년에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예배가 확립되었습니다. AD325년에는 유월절이 폐지되었고 이후에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이 들어왔습니다.

그 외에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들이 다 폐지되었습니다.


절기가 다 사라졌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시온은 절기를 지키는 곳이므로 절기가 사라졌다는 것은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화되었다는 뜻입니다.(사51:3)

시온이 무너진 상태로 버려졌다면 그 누구도 구원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때 구원받을 백성들을 위해 시온은 다시 건설되어야 합니다.

성경에는 마지막 때 시온이 다시 재건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여호와의 전의 산은 시온산을 가리킵니다.

시온으로 많은 민족들이 몰려간다는 것은 시온이 있기때문에 몰려간다는 것이지 않겠습니까?

말일 즉 마지막때에 시온이 재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황폐해진 시온, 무너진 시온은 누가 재건해 주실까요?

하나님이십니다.

 

시102:16~22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때에 민족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영어성경에는 "the LORD will rebuild Zion" 시온을 재건 즉 다시 세우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시87:5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지존자는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이처럼 성경은 한결같이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세워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무너진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실까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이므로 잃어버린 절기를 회복함으로 재건하십니다.


그렇기때문에 마지막 때 오실 하나님, 곧 재림 예수님께서는 잃어버린 절기를 가지고 오셔서 시온을 재건해 주심으로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 1600여년의 시간동안 사라져버려 그 존재를 찾을수 없었던 3차의7개 절기를 다시금 찾아주셔서 절기 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세상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새언약 절기를 다시 찾아주셔서 절기 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절대로 부인할 수 없는 재림 예수님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