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과 기사를 보여야 그리스도라구요?
이적과 기사를 보여야 그리스도라구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로 오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면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큰 이적과 기사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 그런 증거가 없어서 믿을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은 잘못된 주장일뿐입니다. 왜 잘못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기적이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일까요?
마지막 때에 거짓 그리스도들이 무엇으로 미혹하는지 아십니까?
바로 이적과 기사입니다.
마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말일에 거짓 그리스도들이 이적과 기사로 사람들을 미혹하는데,
하나님께서 어찌 이적, 기사라는 방법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겠습니까?
성경은 말일에 하나님께서 생명의진리를 가르치심으로써 우리를 구원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미4:1~2)
따라서 이적과 기사는 결코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등장하는 이 시대에는 이적을 따라가면 결코 구원받기 못합니다.
2. 기적을 보고도 그리스도를 떠난 자들
2천 년 전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천명을 먹이는 기적을 체험하였던 자들이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들이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올바로 알아보았습니까?
처음에는 그런 놀라운 기적을 보고 예수님께 몰려왔지만, 정작 예수님께서 죽을수 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생의 진리를 설명하셨을 때에는 모두 떠나버렸습니다.(요6:66)
결국 그들은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고 영생을 얻지 못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결코 이적과 기사를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보려 해서는 안됩니다.
3. 이 시대에 이루어질 가장 큰 기적이 무엇일까?
사실 안상홍님께서는 가장 위대한 기적을 베푸셨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우리를 죽지 않고 영생하게 하신 것입니다.
누군가 죽을 병에 걸린 사람을 고치거나 죽은 사람을 살려낸다면, 세상 사람들은 대단한 기적이라고 떠들썩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병 고침을 받거나 살아난 사람이 영원히 삽니까?
아닙니다.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합니다.
잠시 육신으로 더 살게 되었다해도 결국에는 지옥에서 고통받게 된다면, 그것은 진정한 기적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진정한 기적은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통속에 살다가 결국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에게 천국에서 영생하게 하는 것보다 더 위대한 기적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런 위대한 기적을 베풀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영생은 오직하나님께만 있기 때문입니다.(딤전6:16)
그래서 우리 하나님께서는 2천년전에 친히 육체로 이 땅에 오셔서 우리에게 죽지 않고 영생할 수 있는 진리를 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요6:53~54,마26:17~28)
그러나 안타깝게도 마귀가 영생의 진리를 모두 없애버리고 이 땅에 불법을 심었습니다.
그리하여 약 1600년 동안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이나 태양신의 탄생일인 성탄절을 지키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영생의 진리인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누가 다시 우리에게 기적을 베풀어주셨습니까? 안상홍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만이 잃어버린 진리를 회복할 수 있고, 하나님께서 친히 시온을 재건하신다는 성경의예언을 따라 안상홍님께서 약 1600년 동안 감추어져 있었던 유월절 새언약을 우리에게 회복해주셨습니다.
다시 말해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 죽지 않고 영생하는 기적을 베풀어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적과 기사를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보려고 하지 말고 성경의 예언을 살펴봅시다.
(요5:39). 성경의 예언을 보면 안상홍님께서 가장 위대한 기적을 베푸신 하나님이심을 확신할수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은 그리스도께서 가르쳐주신 진리에 달려있는 것이지, 이적과 기사에 달려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