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는다?!

활짝웃자^^ 2014. 6. 15. 22:42

일반적으로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믿는 모든 교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는데,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는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만 그 기도가 응답받을 수 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믿지 않는 비성경적인 교회다."

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왜 잘못된 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고 왜 그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전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였는가??? 

 

초림 예수님 당시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고 있었을까요?

설마 구약 시대부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다고 생각하시는 것은 아니겠지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당시에 하나님을 믿고 따르던 사람들 모두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요16:23  …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예수님께서 '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시기 전까지는 모두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으나(시116:4),

예수님께서 위의 말씀을 주신 이후에는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려야 한다는 주장은,

2000년 전에 예수님을 부인하고 여호와 하나님만 고집했던 유대인과 똑같은 모습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지금 기도 드려야 할, 성령시대 구원자는 누구인가?

 
전3:1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모든 것이 기한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주신 이름도 그 시기가 끝날 때가 있습니다.

2000년 전 당시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성부시대가 끝나고 성자시대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대가 바뀌었기 때문에 초대교회 성도들이 행했던 것처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것이 맞습니다.

   
사52:6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지금은 모든 기독교인이 알다시피 성령시대이니, 성부나 성자 시대의 구원자가 아닌,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만 하기 때문이죠..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았을때 안상홍님이 확실합니다.

그러므로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한다는 주장이야말로 하나님의 뜻을 믿지 않는 비성경적인 주장입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전통은 오래전인 2000년 전부터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으로,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의 전통을 이끌어가고 계신 것입니다.

 

각 시대에 맞는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 하나님께서 바라는 자녀의 모습으로 변화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