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 -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4. 3. 3. 23:47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자들은 "계시록의 새 예루살렘은 하늘에서 내려온다 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어머니하나님은 성(姓)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일 뿐이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하늘 어머니가 될 수 없다." 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봅시다.


계21: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이러한 주장은 2000년 전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들의 전철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시 예수님을 믿지 못했던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예수님 스스로가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증거할 때 유대인들은 어떻게 말하였습니까? 요셉의 아들이면서, 즉 요셉의 가문에서 태어났으면서 어찌 하늘에서 왔다하느냐? 그러니 예수님은 구원자가 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께서 한 가정에서 탄생하셨으니 하나님이 아니라고 합니다.


요6:41-42  자기가 하늘로서 내려온 떡이라 하시므로 유대인들이 예수께 대하여 수군거려 가로되 이는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니냐 그 부모를 우리가 아는데 제가 지금 어찌하여 하늘로서 내려왔다 하느냐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한 이유는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사람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요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어머니하나님을 인간일 뿐이라고 훼방하는 자들은 결국 예수님까지 부정해 버리는 일을 서슴치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하늘에서 죄로 말미암아 잃어버린 자녀들을 찾아 하늘의 영광을 버리시고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


사도요한은 하늘에서 내려오시는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보았고, 성경에 기록하였습니다.


사도요한은 어머니하나님을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하지만 그 시대에는 허락되지 않고, 성령시대에 허락되어진 비밀이십니다. 찬란한 영광 중에 계셔야 할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그랬더니 사람들은 배척합니다. 사람이 되어 어찌 하나님이냐 합니다. 

성경을 본다하면서 2천 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어리석은 죄를 되풀이 합니다.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하고 배척하는 어리석은 죄를 되풀이 하지 마시고,

하늘에서 내려오신 거룩한 성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이제는 믿읍시다. 그리고 함께 천국에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