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육체로 오심이 어찌 이상한가?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활짝웃자^^ 2014. 2. 24. 23:06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사랑합니다.이 시대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이유는 인류를 너무도 사랑하셔서 구원의 복음을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성경을 믿노라 하지만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받아들이지 않는 이들이 더 많은 것은 예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믿음의 선진들과 순교자들처럼, 그리스도의 가르침 때문에 세상에서 어떤 불이익을 받더라도 올바른 믿음을 선택하고 그 길을 열심히 걸어갑니다."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 알라" 하신 말씀처럼(요15:18)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게 되면 세상에서 미움도 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의 길을 따라가는 과정에서 받는 고난이라면 하나님께서 큰 축복으로 갚아주신다는 사실을 믿기에 마지막 시대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바르게 이해하고 믿으며 증거함으로써 오히려 굳건한 반석 위에 믿음의 집을 세웁니다.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혈육에 속하여 마귀의 사슬에 매인 자녀들을 놓아주시려고 이 땅에 오셔서 유월절 새 언약을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그럼에도 오늘날 교회들은 "하나님의교회의 유월절 지키면 이단이다"라는 말을 함부로 합니다.

 

이 말은 결국 유월절 진리를 통해 사망을 없이하여 주신 예수님께 하는 말입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 당시의 종교인들도 그런 말을 하더니 오늘날 이 시대에도 예수님께서 지키라 가르침을 주신 내용을 이단이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은 사도 바울이 전했고 베드로가 전했던 복음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친히 전했던 복음입니다.그런데 그것을 이단이라 한다면 바울을 이단이라 고소했던 대제사장 아나니아와 변호사 더둘로 같은 무리가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훼방하는 자들은 결국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을 모르니 성삼위일체를 시인하면서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이 왜 존재해야 하는지,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신지 그 이유를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지 못하고 훼방하니 예수님께서도"저희가 연고 없이 나를 미워하였다"고 하셨습니다(요15:25). 성경에서는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실 것을 분명히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9:27∼28  …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세상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은 이단이라고 하면서 예수님, 바울, 베드로의 이름은 잘도 쓰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그 가르침을 이단이라고 한다면 그 말씀을 처음 가르치신 예수님은 어떤 처지가 되시겠습니까?또한 그 가르침을 그대로 가르치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심에도 불구하고 어떤 대접을 받고 있습니까? 지금 우리는 그리스도를 배척했던 초림 때의 상황을 잘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당시의 상황을 알지 못하면 이 시대가 왜 이렇게 흘러가는지 알 수 없고,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께서 두 번째 오셨지만 배척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오늘날에도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이 세상 교회들에 의해 이단시되는 것은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또한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것이 이단시되는 것이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 당시에도 사도 바울은 새 언약을 전하고 사람이신 그리스도를 믿다가 고소까지 당하는 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성경의 가르침과 말씀만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