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어머니하나님

세상을 깨우치는 소리 "어머니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활짝웃자^^ 2014. 2. 10. 22:54

성경의 가르침대로 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아버지하나님 뿐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습니다. 닭 울음소리가 새벽을 알리고 잠자던 사람들을 깨워 일으키는 것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또한 복음을 전파하며 어둡고 캄캄한 이 세상을 깨우치고 있습니다.

 

 

세상은 하나님을 안다 하지만 하나님이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합니다. 이러한 흑암한 영적 혼돈의 시대에 하나님의교회가 세상을 깨우는 소리를 발하지 않는다면 수많은 사람들은 영적인 시각이 어디쯤 이르렀는지 아무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렇게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영혼들을 분명한 목소리로 올바르게 깨워서,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발걸음들을 다 천국으로 인도하는 복음의 사명을 다하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성경은 그리스도에 대한 비밀이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진 놀라운 책입니다. 감추었다는 말은 원래 없었던 것이 아니라 있던 존재를 숨겨놓았다는 의미입니다. 만세와 만대로부터, 창세로부터 감추어놓은 하나님의 존재를 깨닫는 것이 하나님의 비밀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발견한 비밀은 무엇일까요?

 

모든 생명은 어머니로 말미암아 탄생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의 영원한 생명도 영의 어머니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주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어야 영생에 이를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 종교인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말씀은 다 제해버리고 오직 아버지 하나님 한 분이 천지를 지으시고 우리 인류 인생을 창조하셨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삭제하려는 어리석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누구든지 성경 말씀에서 제하여버리면 거룩한 성, 곧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특권도 제하신다 하셨습니다. 사람의 말이 아니라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성경 말씀을 신뢰해야 영원한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로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는 하나님의교회의 이 모든 진리의 연결고리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깨달았을 때 비로소 우리는 하늘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도 찬양드릴 수 있고 어머니하나님께도 영광 돌릴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에서는 마지막 아담이신 그리스도(어린양)께서 그 아내와 더불어 나타나시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경의 처음 부분에서 등장하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성경의 끝 부분에서 우리 자녀들에게 당신의 존재를 다시금 나타내시고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진 비밀들을 모두 알려주고 계십니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십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19장에는 어린양과 그 아내, 21장에는 어린양과 신부라고 되어 있는데 22장에는 성령과 신부라고 되어 있습니다. 성령 하나님은 그리스도시요,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하니 신부는 그리스도의 아내, 곧 창세기 1장에 나타난 어머니하나님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세상을 깨우는 소리를 주셨습니다. 새벽 시간을 알리기 위해 존재하는 닭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벽을 깨우는 일을 합니다.하나님의교회는 진리를 외면한 캄캄한 세상에 복음 전하는 목소리로 엘로힘하나님을 전합니다.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올바르게 믿고 경외하여 구원에 이르라는 이 외침을 요나보다 더 힘차게, 베드로보다도 더 힘있게 발하는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