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지 말자 어머니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 동안 들어보지 못했다."라는 편견으로 이 시대 구원자 어머니하나님을 외면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의 이유가 어머니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셨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무조건 믿지말라 이야기 하기에 앞서 성경을 통해서 제대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저들은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는 사람일뿐 어머니하나님이 아니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계21:9의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라는 내용을 인용하여 사람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어머니하나님이 될 수 없다고 부정하고 있습니다.
저들의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살펴봅시다.
사람되어 오셨다는 것으로 하나님이 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저들은 초림때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고 배척했던 유대인들의 전철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왜 예수님을 믿지 못했을까요?
요6:41~42 요셉의 아들 예수가 아니냐 그 부모를 우리가 아는데 제가 지금 어찌하여 하늘로서 내려왔다 하느냐
즉 하나님이 하늘에서 우리죄를 대신 짊어 지시고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시고자 사람으로 오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으로 오셔야만 우리가 구원을 받을 수 있기에 친히 육체를 쓰시고 오신 것입니다.
그러나 어리석은 유대인들 자신들과 동일한 눈 코 입이 있는 사람이라는 이유로 구원자를 영접하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는
만행을 저지른 것입니다.
요10:10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하느냐
2000년전 유대인들이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배척했다고 해서 예수님이 하나님이 될 수 없는 것이였습니까?
성경은 확실하게 예언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2000년전 사람되어 오신분이 예수님이 라고...
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은 저들 스스로가 바로 적그리스도임을 인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요일3:2~3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것 또한 죄가 된다고 하셨습니다.
요16:8~9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2000년전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이나 지금 사람으로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부정하는 사람이나 동일합니다.
성경은 이 시대 우리에게 생명 주시기 위해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언따라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