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은 누구의 것인가?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이기에 믿을 수 없다며 그 어떤 말씀도 믿지 않으려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성경은 이미 사람되어 오실 재림예수님을 믿지 못할 자들도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셨으니까요~ 성경은 사람으로 임하신 예수님에 대해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사8:14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눅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이 과연 누구에게 함정과 올무로, 거치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되시는 것일까요?
마11:6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2000년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으로 인하여 실족하는 자가 있다는 것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예수님을 사랑한다', '오직 예수님을 믿는다' 라며 믿음을 자랑하는데 왜 예수님은 당신으로 인하여 실족한다고 했을까요?
예수님을 증거할 사명을 가진 침례 요한의 경우를 보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마3:11 나는 너희로 회개케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주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 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주실 것이요
침례요한 자신은 물로 침례를 주는데 불과 성령으로 침례를 주시는 그 분은 어떤 분이실까.. '대단할 것이다', '놀라움 그 자체일 것이다' 라며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침례요한의 말을 듣던 침례요한의 제자들도 불과 성령으로 침례를 행할 예수님에 대해 큰 기대에 찬 상상을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들의 생각처럼 오시지 않았나 봅니다.
눅7:20 저희가 예수께 나아가 가로되 세례 요한이 우리를 보내어 당신께 말하기를 오실 그이가 당신이오니이까 우리가 다른이를 기다리오리이까 하더이다 하니
침례 요한은 제자들을 통해 예수님에 대해 확인을 합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있던 메시아가 정말 예수님인지 보통 봐서는 알 수가 없었기 때문이였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저런 분이 정말 하나님이실까?' '정말 우리를 구원해 주실 구원자가 맞을까?' 생각했습니다.
사53:2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겉으로 보여지는 예수님의 모습은 너무나 초라하고 아름답지 못한 모습이였습니다.
불과 성령의 침례를 행하실 분 같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성령시대 오신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것도 그와 마찬가지입니다.
내 마음에 쏙드는 하나님을 기다리고 있기에 안상홍님은 그들의 생각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하기에 성경의 예언대로 이루시고 귀한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이 보이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은 누구에게 임할 일들인지요?
바로 육신의 모습만을 바로 보는 자들에게 임할 예언의 말씀인 것입니다.
분명 예수님께서 미리 말씀하셨음에도 육신의 모습을 가지고 '그리스도가 아니다' 판단하며 비방하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들이 믿는 것은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을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깨닫고 영접하고자 하는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그 분이 하나님의 일을 하는지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오셨는지를 먼저 생각하여 살피는 자가 참으로 현명한 자일 것입니다. 그래야 이 시대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거룩하신 반석이심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