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적인 사랑을 베푸시는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는 별다른 수식어 없이 그 이름만으로도 코끝이 찡해 오고 가슴이 뭉클해지며 눈가에 이슬이 맺히는 단어이다. 이런 정서는 비단 한국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영국문화협회가 몇 해 전 102개국 4만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다운 말'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단어 역시 '어머니(Mother)'였다. 인종, 나라, 문화, 종교는 달라도 마음을 울리는 만국 공통어가 있다면 단연 '어머니'다.
|
'어머니'란 단어를 부르기만 해도 코끝이 찡해 가슴이 뭉클해지며 눈가에 이슬이 맺히는 이유는 뭘까요?
그 이유는 어머니의 희생적인 사랑 때문일것입니다. 모든 인류는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고, 어머니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인류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태어나게 한 이유는 성경을 통해 이해해 볼수 있습니다.
롬1:18~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산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계4:11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천지 만물 속에는 하나님의 뜻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이땅에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게 하신 뜻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시기 위해서였습니다. 또한 이땅의 어머니의 희생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의 희생을 알려주시기위한 하나님의 뜻이었습니다. 이 예언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모든 인류에게 사랑을 베풀고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온 세계에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