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참 그리스도*_*

활짝웃자^^ 2013. 6. 24. 00:09

거짓 그리스도와 참 그리스도

  

 

행5:35~37  이스라엘 사람들아 너희가 이 사람들에게 대하여 어떻게 하려는 것을 조심하라 이전에 드다가 일어나 스스로 자랑하매 사람이 약 사백이나 따르더니 그가 죽임을 당하매 좇던 사람이 다 흩어져 없어졌고 그 후 호적할 때에 갈릴리 유다가 일어나 백성을 꾀어 좇게 하다가 그도 망한즉 좇던 사람이 다 흩어졌느니라

 

예수님 이전에도 ‘드다’와 ‘갈릴리 유다’라는 거짓 그리스도가 있었습니다.당시 유대인들의 눈에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천국복음을 전하신 예수님도 ‘드다’ 또는 ‘갈릴리 유다’와 같이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하나로 밖에 안보였을 것입니다. 그들이 보기에 사람에 불과한 예수님께서 자칭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꼭 거짓 그리스도들의 그것과 하나도 다를 바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도 하나님의교회의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바라보는 시각 또한 다를 바가 없습니다.


요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때의 상황으로 보아 오늘날도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의 미혹이 난무하는 중에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인정하기 보다는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매도하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2000년전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자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참 그리스도로 분별하고 믿을 수 있었던 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이 문제를 매우 중요시 여깁니다.오늘날도 그 때의 상황과 똑같기 때문입니다.이에 대해 유대인들도 옳게 여긴 가말리엘의 주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5:38~39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저희가 옳게 여겨


예수님을 반대한 유대인들이라 할지라도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거짓 그리스도요,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참 그리스도라는 말을 옳게 여겼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수많은 사람들이 가말리엘의 주장을 옳게 여기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는 무엇을 가지고 안상홍님을 하나님께로서 난 참 그리스도로 알아볼 수 있었던 걸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오직 성경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람에게로서 난 거짓 그리스도인 ‘드다’와 ‘갈릴리 유다’는 성경의 증거와 예언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러나 참 그리스도인 예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이 과연 참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전하는 것입니다. (행 17:2)마지막 시대 성경은 다시 한번 그리스도께서 오실 것을 예언하였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2천년 전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새언약의 진리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먼저 일어나 참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듯이 재림 시에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대적하는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이 말씀은 성경의 예언입니다.

 

한국에만도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반대하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나 미혹의 역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는 어떤 시각을 가져야 할까요? 무조건 예수님도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바라보고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의 시각을 가질 수도 있고,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처럼 성경을 통해 참 그리스도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성경을 믿고 하나님을 찾으신다면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을 바라보는 시각부터 바꿔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여러분들이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사도들처럼 후자와 같은 사람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