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새언약 진리

안식일을 통해 알게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활짝웃자^^ 2013. 5. 5. 23:41

안식일을 통해 알게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안식일은 천지만물을 창조한 창조주 권능을 기념하는 날이며, 우리를 거룩하게 하여 주며 우리가 복을 받는 날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안식일을 지킬 때 하나님을 알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출31: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우리들이 안식일을 지킬 때 비로소 복을 주시는 하나님을 알게 됩니다.

그럼 오늘날 우리들이 안식일을 지켰을때 우리들에게 축복을 주시는 어떤 하나님을 알 수 있을까요?

 

계22:17  성령과 신부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라.......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입니다.

그럼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21:9  일곱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시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의 어머니라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바로 우리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안식일을 지킬때 비로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수 있습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 영생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