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부르는 새노래

활짝웃자^^ 2013. 5. 1. 17:35

하나님의교회에서 부르는 새노래

 

 

하나님의교회는 '새노래'를 부른다.

 

이는 성경 예언의 성취다. 어떤 사람들은 무슨 노래든 새노래라고 칭하면 모두 새노래가 되는 것이 아니냐고 말한다. 완전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모르고 하는 말이다.

 

계14:1~13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새노래는 하나님께서 좌정해 계시는 시온산에서 구원받는 성도들이 부르는 노래다. 즉 시온에서 부르는 노래가 새노래인 것이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 곳일까?

 

사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다. 하나님의 절기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이 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단 한 곳, 하나님의교회뿐이다.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부르는 찬송이 성경에서 예언한 새노래라고 할 수 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 하나님과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찬양하는 새노래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울려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