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f/언론보도

하나님의교회 유월절맞이 환경정화운동 펼쳐

활짝웃자^^ 2013. 4. 26. 01:01

하나님의 교회 세계선교協 거리 정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 고양동구교회·일산교회·고양덕양교회·제2덕양교회 목회자 성도 1천여명은 최근 유월절을 맞아 고양종합운동장과 화정역 로데오 거리 일대서 대규모 환경정화 운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생을 전하기 위해 매년 새 언약 유월절을 전후, 전국은 물론 세계 곳곳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도심지 주변 청소 등 성도들의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마라톤대회로 지저분해진 고양종합운동장 안팎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한 성도들이 음식물찌꺼기·과자봉지 등 각종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했다.
 
고양동구 하나님의 교회 안정일 목사는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 우리의 영혼을 깨끗이 해 준 하나님께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도심지 정화활동을 펼쳤다"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고양시, 행복한 고양시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경주 덕양구청장은 "거리 청소에 많은 단체들이 참여했으나 교회 성도들이 대규모로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며 "거리 청소에 나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고양/김재영기자

원문출처 : 경인일보  2013.04.24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29802